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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IA 알림

[공모/위탁연구] 신기술 도입⋅적용을 위한 전자정부지원사업 개선 방안
2019.08.12 조회수 548 백범현 재무관리팀
한국정보화진흥원 공고번호 : NIA2019-101
 
한국정보화진흥원 위탁연구 공고문
 
본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모든 사업자(개인사업자 포함)는 DPMS에 접속하여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야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본 공모문의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
1. 대상과제
 
번호 위 탁 과 제 명 연구기간 예산(부가세포함) 담당부서
1 신기술 도입⋅적용을 위한 전자정부지원사업 개선 방안 협약일로부터
~ 2019.12.30
30,000천원 전자정부서비스사업팀
※ 단, 부가가치세법 시행규칙 제32조 새로운 학술 또는 기술개발(신이론 방법 등에 관한 연구)에 한하여‘과세여부판단 신청서’ 및 증빙을 제출한 경우 면세함
 
2. 신청자격
○ 해당 분야 전문연구능력을 보유한 국내 대학 또는 연구기관
(민간기업은 관련분야 연구부서가 있을 경우 응모 가능함) ※공동수급 불허
○ 1인 1과제에 한하며, 공모일 현재 한국정보화진흥원의 위탁과제를 50%초과하여 수행중인 연구책임자는 응모할 수 없음(본 위탁과제의 연구책임자는 50% 이상 투입되어 수행하여야 함)
○ 공모일 현재 과학기술기본법 제11조의 2, 국가연구개발사업의 관리 등에 관한 규정 제27조에 의해 국가연구개발사업 참여를 제한하는 제재사업자 및 연구책임자 또는 정부가 시행하는 연구개발사업에 참여제한을 받고 있는 기관 및 연구책임자는 제외
 
3. 제안서 접수 및 추진 일정
 
구 분 공고기간 접수(택 1) 제안서 평가
온라인 원격접수(2일간) 방문접수(1일간)
날 짜 2019.08.12.(금)
~ 08.23(금)
2019.08.21.(수)10:00 ~
08.23(금) 10:00
2019.08.23(금)
10:00 ~ 14:00
2019.09.03.(화)
(예정)
장 소 G2B 시스템
nia.or.kr
alio.go.kr
통합관리시스템
디지털제안서
(propose.nia.or.kr)
한국정보화진흥원
대구청사 1층 제안서접수실
(DPMS 직접등록)
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
 
4. 제안서 평가
○ 평가일자 : 2019.09.03.(화) (예정)
○ 평가장소 :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청사
○ 평가형태 : 제안서 서면평가
(※ 평가일자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 
5.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
 
5-1 제출서류(파일 업로드)
1) 제안서(PDF파일) 1부. (우리원 양식)

2) 공모 참가신청 공문(스캔파일) 1부. (별도양식없음)
 
3) 사업자등록증(또는 고유번호증)(스캔파일) 1부.
 
4) 위탁연구과제의 과세여부 판단 신청서 1부.
 
※ 최종선정기관은 계약용 서류로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, 법인인감증명서(관보 또는 직인등록증 사본 가능), 사용인감계, 이행(계약, 선금)보증보험증권(학교 및 정부출연기관의 경우 지급각서로 대체), 보안각서, 입금통장사본, 위임장(필요시)을 추가적으로 제출해야 함

5-2. 제출방법 (택1)
가. 온라인 원격접수 : 2019.08.21.(수)10:00 ~ 08.23(금) 10:00
○ 접수URL : http://propose.nia.or.kr (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)
 
나. 방문접수 : 2019.08.23(금) 10:00 ~ 14:00/ 대구시 동구 첨단로 53 한국정보화진흥원
○ 접수장소 :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청사에 1층에 마련된 DPMS에 직접 등록
(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 지참)
- 가급적 온라인 원격접수를 권장하며 기타 사정에 의거 방문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접수합니다.
정해진 시간 이전/이후는 접수하지 않으며, 마감시간이내 도착여부확인은 우리원 1층 안내데스크 등록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.(우리원 방문시 1층 안내데스크에 반드시 방문접수할 것)
- 방문접수시 우편접수는 허용치 않으며 대표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하여야 합니다.
- 제출된 제안서 등 제출물 일체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 
6. 협약의 체결
○ 선정된 자는 선정이후 10일 이내에 소정의 서식에 의한 협약서에 의하여 협약을 체결하여야 하며, 선정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협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 
7. 윤리서약 이행준수
○ 공모에 참가하는 자는 제안서 제출시(또는 계약 체결시)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제공하는 소정의 양식에 의한 윤리서약서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
 
8. 부정당사업자
○ 공모참가자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기간동안 우리원의 규정에 따라 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 
9. 정보누출금지 및 비밀유지의 의무
○ 공모참가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공모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공모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공모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.
 
10. 기 타
○ 제안서 작성시에는 첨부된 우리원 양식 및 기준을 준수하여야 하며, 특히 투입인력인건비 책정시 첨부된 연구개발비 편성기준(위탁연구과제 운영지침 참고1)을 필히 적용하여야 합니다.
○ 연구책임자는 해당과제에 실질적으로 참여하여 수행 및 관리하는 자이어야 합니다.
○ 공모 참여자가 1인일 경우에도 평가에 의해 적정하다고 인정될 경우 위탁연구기관으로 선정합니다.
○ 선정결과는 선정된 응모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하며, 재위탁은 허용하지 않습니다.
○ 기타사항은 한국정보화진흥원 홈페이지상의 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○ 공고문에 명시한 사항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공모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○ 제안서 제출 후 평가시행 전까지 오타 등의 오류사항(오타 등 단순 오류에 대한 수정만 인정하며, 내용의 변경은 불인정)이 발견되어 정정을 원하실 경우 평가전까지 정정사항을 공문으로 제출하여 인정받은 사항에 대하여만 변경된 내용으로 평가합니다.
○ 정부권장정책 법적의무구매 안내 및 준수 요청
한국정보화진흥원은 「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」에 의한 공공기관으로서 「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」, 「사회적기업육성법」, 「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특별법」및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 등의 정부권장정책 법적의무구매를 준수하는 기관입니다.
이와 관련하여 본 연구의 이행을 위하여 구매하는 각종 인쇄물, 소모품, 자재류 일체에 대하여 녹색제품 및 중소기업제품(사회적기업제품, 여성기업제품, 장애인기업제품, 기술개발제품), 중증장애인생산품 등의 법적의무구매를 협조요청하오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11. 문의사항
○ 연구내용 : 한국정보화진흥원 사업담당(☎ 053-230-1640)
○ 계약관련 : 경영기획실 재무관리팀 공모/계약담당 (☎ 053-230-1162, beombaek@nia.or.kr)
 
 
※ 붙임자료
○ 제안요청서
○ 위탁연구과제처리지침
○ 참여기관 선정평가 세부운영지침
○ 위탁연구과제의 과세여부 판단 신청서
○ 제안서 양식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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