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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IA 알림

[조달입찰공고] 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 기능 개선
2023.08.07 조회수 248 김소영 재무관리팀
 
1. 입찰개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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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번호: 20230806701-00
수요물자구분: 용역
공고명: 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 기능 개선
계약구분: 총액계약
계약방법: 제한경쟁입찰
계약입찰방법: 제한(총액)협상에의한계약
국내/국제입찰 구분: 국내입찰
공동계약 및 구성방식: 전자문서 / 공동이행
세부품명: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
수량: 1
단위:
사업금액: 530,436,021원(부가가치세 포함)
납품기한: 계약 후 90일 이내
추정가격: 482,214,565원(부가가치세 제외)
수요기관: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
검사/검수기관: 수요기관 / 수요기관
분할납품: 불가
인도조건: 과업내역에 따름
납품장소: 제안요청서에 의함
하자담보책임기간: 1년
기타사항: 하도급지킴이 이용, 차등점수제 미적용, 발표평가
 
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내용서, 내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.
 
2. 입찰(개찰) 일시 및 장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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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방식: 전자입찰
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: 2023/08/25 10:00
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: 2023/08/29 10:00
개찰일시: 제안서 평가 완료 후  
개찰장소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 
전자입찰의 취소 신청은 「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」 제4조 및 (계약예규) 용역입찰유의서 제9조제4항에서 정한 기준, 절차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.
사업예산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.

3. 입찰참가자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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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.
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(G2B시스템)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
- [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)(1468)] 업종을 등록한 업체
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[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(8111159901)]를 소지한 자.
「중소기업기본법」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


 
4. 공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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「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」 제정·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
-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「중대재해처벌법」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·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, 입찰자는 현장여건,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.
- 수요기관은 「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」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·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·점검할 수 있으며,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·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.
-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·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 
소프트웨어사업 작업장소 관련 안내(소프트웨어 유지ㆍ관리 사업 제외)
- 계약당사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작업장소 등을 상호 협의하여 정하며, 핵심 개발인력이 아닌 지원인력의 근무 장소는 보안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계약상대자가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.
- 작업장소 협의 시 수요기관이 제시한 보안요구사항 등 작업장소에 대한 요건을 준수하여 계약상대자가 직업장소를 제시하는 경우 수요기관은 이를 우선 검토하여야 합니다.
-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제시한 작업장소가 보안요구사항을 준수하였는지 확인하고 미흡한 경우 계약상대자가 제시한 장소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 
 
4-1. 제안서 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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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안서 평가기관: 정성평가 - 조달청 평가위원회
제안서 평가일시: 2023/09/01 13:30
제안서 평가장소: 온라인 평가(E발주 평가시스템)
제안서 발표: 15 분, 질의응답: 10 분
* (정성적평가) 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매우우수(100), 우수(90), 보통(80), 미흡(70), 매우미흡(60)의 비율로 평가합니다.
* 본 건은 온라인으로 제안서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. 다만, 평가위원 섭외지연 등 불가피한 경우, 상기 평가일정을 조정할 수 있고 평가일정이 변경된 경우에는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.
- 제안서 발표 대상업체는 제안서 평가 시작시간(13:30)까지 화상평가장에 입장 · 대기하시기 바랍니다.
* 제안서평가 관련사항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 또는 나라장터에 공지합니다.
* 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 또는 계약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, 발표시간 및 질의응답 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습니다.
* 제안서 발표자는 반드시 입찰자가 지정한 사업관리자(PM)이어야 하며,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임·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가일 까지 계속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.
- 입찰자는 제안서에 사업관리자(PM)을 반드시 명시하여야 하며, 제안서에 사업관리자(PM)를 명시하지 않거나,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(PM)가 아닐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, 기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평가 합니다.
-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등)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발표자 등록 및 발표방법 (제안서 발표 시 해당)
(발표자 등록) 발표자는 제안서 제출 시 “제안 발표 여부”를 체크하여 발표자의 정보,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(재직증명서,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)를 등록해야 합니다.
(발표방법) 계약담당공무원이 평가위원회 구성을 완료하면 e-발주시스템의 “제안평가 > 화상평가입장” 메뉴를 통해 온라인 평가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.
(사전준비) 원활한 발표를 위해 사전에 발표용 PC(화상캠, 헤드셋 등)의 환경설정 및 최적화, 매뉴얼 숙지 등을 하여야 하며,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접속 지연, 미발표 등의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

***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의 세부 공고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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